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FAQ

  • [ 쇼핑몰 이용안내 ] 회원탈퇴


    회원탈퇴를 하고 싶습니다.


    회원탈퇴를 하시려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처리 해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070-8797-7211


  • [ 구매관련 ] 카드 무이자 할부 안내

    카드 무이자 할부 행사의 경우는 아텍몰 자체에서 진행하는게 아니라

    카드사와 까페24와의 월별행사로 진행이 됩니다.

    상품 상세페이지 오른쪽에 월별로 카드 할부 무이자 행사안내를 고지 해드리면

    참고 하셔서 구입하시면 됩니다.




    - 5만원 이상 결제 시  적용 가능합니다.

    - 법인/체크/선불/기프트/은행계열카드 제외

    - 정확한 내용은 PG사로 문의




  • [ 기타 ] 기타케이스의 사이즈 문의

    앤드류화이트의 Goddess 시리즈는 총 3가지 모델로 

    가장 작은 시벨레, 중간바디가 이오스, 가장 큰 바디가 프레야입니다.

    이오스는 OM바디보다 크며 GA보다 조금 더 작습니다.

    OM바디는 드레드넛 바디사이즈에서 측판은 조금 얇아지고 호리병 모양처럼
    허리가

    잘록하게 들어가는 바디사이즈입니다

    시벨레는 OM바디와 거의 같은 사이즈로 보시면 됩니다.

    바디가 살짝 긴듯해서 팔러바디와 비슷한 느낌입니다.

    "시벨레바디의 기타를 가지고 있는데 XX제품의 하드케이스가 맞나요?"

    이런식의 질문은 많이 하십니다.

    저희가 다른 업체의 제품 사이즈를 정확히 알고 있는게 아니다보니 정확하게 말씀을 드리기


    어려운 부분들이 있습니다. 또한 직접 사용해보지 않은 제품을 짐작으로 안내해드릴 수는 없습니다.

    많은 도움을 드리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구매하실때 제공되는 긱백이외에 하드케이스를 추가로 구매하실 경우에는 가능하시면

    전용 하드케이스를 주문하시는 걸 권장해드립니다.





  • [ 기타 ] AS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고객센터나 게시판을 통해서 제품 상태에 대해 글을 남겨주시면 유선으로 연락을 드립니다.


    기타의 경우는 배송중에 파손될 우려가 많기때문에 반드시 박스에 넣어서 보내주셔야 합니다.


    박스가 없는 경우에는 직접 방문을 하시거나 박스만 따로 구입을 하셔야 합니다.


    가능하시면 구입하신 후에 박스를 잘 보관해 놓으시길 권장합니다.


    직접 방문하셔도 바로 수리가 되지 않습니다.


    기타의 경우는 파주공장에서 수리가 진행되며 공장 스케쥴때문에 바로 수리가 안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앰프나 픽업등 음향기기 관련제품들의 경우는 중국에 공장이 있기때문에 AS가 불가능 하지는 않지만


    기간이 오래 걸릴 수 밖에 없습니다.




    아텍몰에서는 1년이 지났어도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무상수리에 택배비 부담정도의

    비용이 부과되지만 고객과실로 인해 AS가 필요한 경우에는 유상수리로 진행되기도 합니다.


    비용에대한 부분은 제품을 받아 본 후에 유선으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직접 방문하시는 경우에는 아텍사무실로 오시면 됩니다.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관산동 540-6 (주)아텍사운드]


    택배로 보내시는 경우(Guitar)

    [경기도 파주시 법원읍 사임당로 473번지 (주)아텍사운드]로 보내시면 됩니다.



  • [ 기타 ] 긱백을 하드케이스로 바꾸고 싶어요

    앤드류화이트 기타를 구매하시면 정상제품은 물론 스탁상품의 경우에도 긱백이 지급됩니다.


    구매하시는 분 중에 긱백을 하드케이스로 변경하고자 하실 경우는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차액만큼 입금을 해주신 후에 하드케이스로 변경해서 출고가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070-8797-7211

  • [ 기타 ] 직접수령이 가능할까요?

    주문하시기 전에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상품의 직접수령도 가능하십니다. 


    상품이 공장에서 출고가 되기때문에 따로 연락을 주시지 않으면 직접수령은 어렵습니다.


    아텍사운드 오프라인 매장은 일반 악기매장이라기 보다는 전시실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아텍몰의 전 상품이 모두 진열되어 있는게 아니라서


    그때그때 필요한 제품을 공장에서 가져와야 하기 때문에 미리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주문하시기 전에 원하는 상품을 알려주시면 직접 아텍사무실에서 연주해보고 구매도 가능하십니다.


  • [ 기타 ] 앤드류화이트 기타의 넥너비는 어떻게 되나요?

    앤드류화이트기타의 넥너비는 43mm로 기본 설정되어 있습니다.


    핑거스타일 연주에 편안함을 주기위해 제작된 와이드 넥의 경우는 44.5mm로


    기본넥보다 1.5mm 넓게 제작되어있습니다.


    상품명에는 W로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예)
    FREJA 112 NAT (일반넥)
    FREJA 112W NAT (와이드넥)


  • [ 배송관련 ] 주문한 상품중 일부만 받았어요.

    구매하신 상품에 따라, 부피가 크거나 주문 수량이 많은 경우 분할되어 발송 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2개 이상의 송장으로 출고되고,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조회]에서 각각 배송 조회가 가능합니다.



    ※ 상품특성에 따라 배송일정이 상이할 수 있으므로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 배송일이 공휴일, 주말과 겹칠 경우 다음 영업일에 배송됩니다.



  • [ 구매관련 ] 부분취소 시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되나요?

    부분취소/교환의 경우 최초 발행했던 현금영수증은 자동으로 취소처리됩니다.


    남은 금액이나 교환한 금액에 대한 재발행은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현금영수증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 교환,반품관련 ] 반품하고 싶습니다.


    앤드류화이트기타의 경우는 고객센터로 먼저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의 반품하실때에는 마이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고객변심, 배송오류, 상품불량 등의 구분을

    필수로 입력하셔야 합니다.

    고객의 단순변심이나 객관적이지 못한 사유와 고객과실에 의한 부분은 반품이 불가합니다.

    또한 판매자 귀책 사유가 아닌 경우에는 왕복 택배비가 차감된 금액으로 환불이 가능합니다.

    반품하는 상품은 수거완료 + 3영업일 이내 환불이 진행됩니다.




  • [ 교환,반품관련 ] 상품을 교환하고 싶습니다.

    앤드류화이트기타의 경우는 고객센터로 먼저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의 교환접수는 마이페이지에서도 가능하시며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셔도 됩니다.


    교환하실 상품은 먼저 아텍사운드로 보내주시면 교환상품을 발송해드립니다.


    고객변심에 의한 교환의 경우는 추가 배송료가 결제완료되어야 상품이 출고 가능합니다.

    교환택배사는 저희쪽에서 수거요청을 하기때문에 따로 물품만 돌려보내주시면 됩니다.






    ※ 교환상품은 수거상품 확인 후 진행될 예정이며, 컨텐츠 내 기본 배송 예정일에 맞춰 재출고가 진행 됩니다.


  • [ 구매관련 ] 무통장입금할때 구매자와 입금자가 달라도 되나요?


    구매자와 입금자명이 다르면 정상입금처리 되지않는 경우가 발생됩니다.


    입금하실 때 보내는 사람명을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금자가 다른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070 . 8797 . 7211



  • [ 구매관련 ] 무통장 계좌입금을 했는데 어디서 확인하나요?

    무통장 입금시 입금 확인이 되면 입금내역이 반영됩니다.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는 입금계좌와 입금액을 정확하게 입금했는지 확인하시고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아텍몰 고객센터]

    TEL : 070 - 8797 - 7211


    [입금계좌]

    IBK기업은행 : 508-026020-04-011 / 예금주 : (주)아텍사운드

    신한은행 : 100023367793 / 예금주 : 아텍사운드

    농협 : 355-0029-8959-03 / 예금주 : 아텍사운드(아텍몰)


  • [ 배송관련 ] 이미 주문은 했는데,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 후 30분 이내에만 배송지 변경 가능


    상품 결제완료 후 30분이내에만 배송정보를 변경할 수 있으며, 이후에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배송정보 변경은 [마이페이지→주문조회]에서 '수령자정보수정' 버튼을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아텍몰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 경우에는 변경이 가능하지만


    이미 상품이 출고된 이후에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 '배송지 수정' 버튼이 사라진 경우에는 배송지 수정이 불가합니다.


    ※ 일부 상품은 배송정보 변경 가능시점이 결제완료 후 30분보다 길어질 수 있습니다.


  • [ 배송관련 ]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구매하신 상품에 따라 상품 출고 일자가 차이가 있습니다.
    앤드류화이트 기타의 경우는 15일~30일 정도의 제작기간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는 상품주문 후 고객센터에서 직접 배송일에 관한 안내 전화를 드리고 있습니다.


    배송조회는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에서 송장번호와 택배사를 확인하신 후

    해당 택배사 운종상 조회에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배송 유형별 출고일]

    ∙ 당일발송 : 결제한 당일 출고 (16시 이후 구매 시 다음 영업일 출고)

    ∙ 익일발송 : 결제한 다음날 출고

    ∙ 지정일발송 : 주문제작, 재고부족 등으로 인해 상품마다 출고일이 상이함


    ※ 배송일이 공휴일, 주말과 겹칠 경우 다음 영업일에 발송됩니다.

  • [ 구매관련 ]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신규가입시 기본적으로 3,000원의 적립금이 부여됩니다.


    이벤트 기간동안에는 적립금이 10,000원 지급됩니다.


    또한 상품구매시 5%의 적립금이 발생되며, 후기글을 작성 하시면 1,000원의 적립금이 추가로 적립됩니다.


    적립금 사용은 상품가 5만원 이상부터 적용되어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 [ 기타 ] 앤드류화이트기타 모델별 상세 사이즈
     
  • [ 기타 ] SHP5 버튼 안내

아텍몰 소식

상품 사용후기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 회원가입
  • 배송지연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